히스토리
합격 후 여러분의 희망과 기쁨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합격하기도 어렵지만 떨어지고 힘들다

 5년간 병마와 시달리다 결국 16시간의 간이식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력이 많이 상실된 상태에서 고민하다 광주고시를 찾았습니다. 

30분 전에 샤워하고 다시 샤워하는 이해하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한 때는 자신이 미친줄 알았습니다.

유언까지 남겼던 지난 일들, 하지만, 천하의 유영식 쓰러지지 않는다는 응원에 힘입어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했습니다.

86kg의  몸매가 60kg까지 감량되고 복수가 차고 황달까지 찾아와 힘들게 했던 고통의 시간들이 내겐 오히려 큰 힘이 되었고 

가족의 사랑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서울대, 삼성, 아산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지만 결국 원인은 밝히지 못했습니다.어느덧 60대에 접어들어 새삼 도전이라니 ..

일등으로 학원문을 두드려 자리잡고 헬스장 찾아 매일 아침운동을 하고 수업에 임했습니다.

짱돌같이 야무진 원장님의 열정과 교수님들의 훌륭한 가르침으로 잼난 시간 보내며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배불뚜기 신병재 교수님의 해박한 지식와 유머~~~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ㅋ ㅋ

문제도 가르쳐 주고 답도 가르쳐 주는 강의 - 맞습니다, 인정합니다. 

타학원 3배 이상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노하우는 광주고시만의 자랑이겠죠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 되찾고 합격증까지 선물 받았으니 19년은 성공의 해인 것 같습니다.

합격의 지름길 제시

1. 매일 운동하고 건강챙기기

2. 광주고시 학원 믿고 등록하기 - 결석은 앙 돼지 유ㅋ ㅋㅋ

3. 매일매일 요점 정리하며 3시간씩 복습하기 

이렇게만 하시면 떨어지기도 힘이 듭니다.  합격의 영광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댓글보기
본 게시물의 취지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